세이트SAIT

[켈거리세이트컬리지] SAIT 컬리리 입학관련 공지사항!

모리's 2013. 11. 4. 12:03

[켈거리 세이트컬리지 SAIT 입학관련 소식]

 

켈거리 SAIT 컬리지 입학관련 공지사항 안내

 

 

최근에 알버타 주정부 이민법이 변경되면서 (Alberta Immigrant Nominee Program)  알버타 지역으로 유학후이민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객관적으로봐도 이번에 바뀐 주정부이민법은 유학생들에게는 정말 획기적인것 같아요. 알버타 지역에서 1년만 공부하면 되고 그리고 업무경력은 기간을 정해놓지 않았기 때문에 즉, 졸업하고 취업이 됐다면 주정부 이민으로 영주권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알버타지역 중에서 학생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곳 켈거리에는 컬리지들이 많지 않아요. 그중에서 국제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학교는 세이트랍니다. 세이트는 캐나다 전체 컬리지 중에서도 퀄리티가 굉장히 높은 학교에요.

 

또, 1월학기에 개강하는 학과들보다 9월학기에 개강하는 학과들이 많아요. 그렇다 보니 경쟁률이 높아요!!  특히 이번 9월에 이민법이 바뀌면서 2014년 9월에 알버타로 가실려는 분들이 더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조금은 서둘러 주셔야되요.

 

2014년 9월에 입학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중에 영어점수가 없으시거나, IELTS 점수가 조금 모자르신 분들은 조건부 형식으로 입학이 가능하답니다. 내년 9월학기 입학신청은 제가 지난번에 공지해드린데로 10월 18일부터 접수를 받기 시작했어요. 저희 학생들은 현재 미리미리 접수를 해놓고 있는 상황이라. 입학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문의주시면 제가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