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학생비자 고민하시지 말고 신청해요

모리's 2015. 6. 24. 16:11

날씨가 더우니 금방 지치고 입맛도 없고 그렇네요~

하지만 힘을 내서 으쌰으샤 해야겠죠~ㅎㅎ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서 캐나다로 고고 하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덩달아 저도 바빠지고 있어요. 




그동안 학생비자 신청한 분들도 비자가 속속 승인되고 있어서 

기쁜 소식을 연이어 전달드리고 있어요~~





특히 얼마전에 캐나다 비자신청 진행하면서 몇년의 공백기와 증빙가능한 서류도 부족하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police certificate (범죄기록증명서) 서류에도 약간의 문제가 계셨었고.. 




하지만, 준비 가능한 모든 서류와 부가적으로 발급받으실 수 것들을 

총 동원했어요~~ 

물론 사유서도 작성을 했구요.  













캐나다학생비자 신청 온라인으로 13일날 업로드해서 접수 완료.

헉.. 19일날 비자승인~~~!!!! 

내심 걱정을 많이 했는데.. 6일만에 비자 나왔네요~ ㅎㅎ





등록한 학원 시작일이 코앞이었는데 다행이 시작전에 나와서 어찌나 기쁜지~~ 














저도 너무 기쁘지만 마음 졸이면서 기다리셨을 우리학생님분께서 

제일 좋아하셨답니다~~ 이제 밴쿠버로 고고고~~~ㅎㅎㅎ  













캐나다학생비자 이던 가족 동반비자 신청 쉽다면 쉬울수 있구요 

혼자서 진행하면 하실 수 있지만 

개인별 상황에 따라 준비해야 하는 서류도 각기 다르답니다. 





때로는 사유서도 넣어야 하고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해야하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꼼꼼하고 세심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캐나다 비자접수는 해야하는데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행을 해드리고 있어요. 

힘들게 어렵게 비자준비하지 마시구요~ 

도움받아서 수월하게 비자 받아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