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 8

캐나다학생비자 고민하시지 말고 신청해요

날씨가 더우니 금방 지치고 입맛도 없고 그렇네요~하지만 힘을 내서 으쌰으샤 해야겠죠~ㅎㅎ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서 캐나다로 고고 하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덩달아 저도 바빠지고 있어요. 그동안 학생비자 신청한 분들도 비자가 속속 승인되고 있어서 기쁜 소식을 연이어 전달드리고 있어요~~ 특히 얼마전에 캐나다 비자신청 진행하면서 몇년의 공백기와 증빙가능한 서류도 부족하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police certificate (범죄기록증명서) 서류에도 약간의 문제가 계셨었고.. 하지만, 준비 가능한 모든 서류와 부가적으로 발급받으실 수 것들을 총 동원했어요~~ 물론 사유서도 작성을 했구요. 캐나다학생비자 신청 온라인으로 13일날 업로드해서 접수 완료.헉.. 19일날 비자승인~~~!!!! 내심 걱정을 많이 ..

비자안내 2015.06.24

밴쿠버 무급인턴쉽과정이 우수한 GBC 어학원

요즈음은 개인 스펙 업그레이드가 어학연수 보다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렇다 보니 일반영어과정 말고 캐나다에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 문의가 확연히 많아졌어요~ 업무 경험이라 함은 무급 인턴쉽과 유급 인턴쉽 이렇게 두가지로 나뉩답니다. 단순하게 정리를 내리자면 유급인턴쉽은 돈을 받고 하는 업무 무급은 돈을 안받고 하는 업무 돈 안받고 하는 거면 발런티어 아닌가요? 하시는데 발런티어랑은 일하는 퀄리티도 틀리고 배우는것도 다르죠~ 유급인턴쉽 문의가 무급보다는 많긴 한데 무급 인턴쉽에 대한 피드백이 좋아서 제가 추천을 많이 드리고 있어요. 예전에는 캐나다가 무급인턴쉽 명목하에 단순업무를 많이 주었는데요.이제는 체계가 많이 잡혀서 실제적 업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고 있어요. 캐나다 ..

캐나다인턴쉽 2015.06.15

캐나다 일자리구하려면 대서양연안주로

캐나다 취업전만 관련 해서 인터넷 뉴스 기사가 있어서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캐나다 현지에서 막 졸업을 하신 분들의 경우 현지 로컬 신문을 꾸준하게 체크해주세요. 현지 사정을 제대로 알아야 취업 하실 때 도움이 많이된답니다. 아래 기사 내용을 보면 9월까지 대서양 연안주 기업들이 신규 채용을 9월까지 늘린다고 해요. 대서양 연안주중 뉴브른즈윅 지역의 채용 비율도 28%로 늘린다고 하니 이쪽지역에서 졸업을 하고 앞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계신분들께는 희소식이 될것 같네요. 유망 취업 직종으로는 공공분야, 재정, 보험, 운송, 부동산 관련입니다. 온타리오주는 제조업이 활발한곳인데요. 현재 시점에서는 고용이 나쁘지도 좋지도 않는데 온타리오주 중에서 취업 전망이 밝은곳은 세인트케서린, 캐나다의 런던, 노스욕, 스..

유학후취업 2015.06.15

캐나다비자 신청시 지문 수집 예정

캐나다가 앞으로 한국도 영주권 신청, 취업.유학허가증, 임시거주 비자 신청할때열 손가락 지문 채집 및 디지털사진을 제출하도록 법 개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비자 신청 절차가 조금 번거로워 질것 같네요.. 현재는 캐나다와 미국하고와의 정보공유만 이루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는 비자 신청시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와도 정보 공유를 할 예정이라고 하니 위 국가들의 비자신청시 거절 기록이 있거나 현지에서 불법체류와 각종 범죄기록이 있을 경우비자 받는데 불리하게 작용할것 같네요. 캐나다가 안보강화를 이유로 영주권 신청자를 포함 외국인 대상 지문 수집을 확대할 방침이다. 현재 캐나다는 29개국 국민을 대상으로 캐나다 입국 전 사진, 지문제출을 요구하고 있다. 한국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스티븐 하퍼 캐나다총리는 4..

비자안내 2015.06.07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이민국 서버다운됐어요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문의가 많은 요즘 비자신청서 작성으로 정신없는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비자신청을 하려고 eligible 먼저해야되서캐나다 이민국 CIC 싸이트에 들어가서 열심히 질문에 답변을 다하고 작성한 질문과 답에대한 내용을 프린트를 해서 보관해놓으려고 프린트를 누르는 순간.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뜸.. Our Online Service Are Currently Down. 서버다운이라는 내용.. 내가 잘못본건는 아닌지.. 제 눈을 의심하게 되더라구요.. 무슨 이런경우가.. 다 있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 지금 가장 캐나다 학생비자를 많이 신청하는 시점에서 서버다운이라니.. 서버 다운되고 복구되는데 오래걸리지 않을꺼라 믿고 있지만 혹여나 이래서 비자심사가 지연이 되고 비자도 늦게 나오는..

비자안내 2015.06.05

캘거리 세이트 2016년 1월 학기 입학신청 접수시작되요

캘거리 SAIT 컬리지 2016년 1월 겨울학기 입학 신청 하실려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해주세요~ 1월학기에 오픈하는 학과가 많이 없어서 9월학기 보다는 지원자가 몰리는 편은 아니지만 가능하시다면 오픈하자마자 원서 접수해주시는게 가장 좋답니다. 세이트 2016년 Winter 1월 학기 입학신청 접수시작은 6월 3일부터 입니다. SAIT 1월에 오픈되는 Diploma 학과 리스트 1. Aircraft Maintenance Engineers Technology 2. Architectural Technology 3. Business Administration 4.Civil Engineering Technology 5. Engineering Design and Drafting Technology 이제는 많..

세이트SAIT 2015.06.03

코업이 잘갖추어진 조지안컬리지 2016년 1월 입학 학과

이제 2015년도 벌써 6월이네요.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가는듯 해요~ 9월학기에 이미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해주셔서 조지안 컬리지는 마감된 학과가 많은데요. 9월학기 놓치신 분들은 2016년도 1월학기를 지금부터 준비해주셔야 한답니다. 시간이 사실 그리 많이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IELTS 나 토플공부를 하고 계신분들은 늦어도 10월까지는 점수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앞으로 약 4개월 정도 남았네요~ 아래는 베리 지역에 위치한 Georgian College (조지안컬리지) 1월학기에 입학 가능한 과정 리스트 입니다. 코업이 포함되어 있는 학과의 경우 따로 코업포함이라고 명시해 두었어요~ 1월 학기 중에서도 마감이 된 프로그램도 있어서 관심이 있으신 프로그램의 경우 문의를 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어요~ 캐나..

조지안Georgian 2015.06.02

캐나다 학생비자와 코업비자 신청 후 승인 출국까지

캐나다학생비자랑 코업비자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한국에서 비자 신청을 하면 승인레터만 받게 되는데요. 캐나다 비자 승인레터는 비자가 아니랍니다~ 그럼 비자는 언제 받나요? 캐나다로 출국 하신 후에 도착하셔서 캐나다 입국심사 받을때 승인레터를 이민관에게 제출하시면 아래와 같은 캐나다학생비자 (Study Permit)를 여권에 붙혀준답니다. 레터에는 유효기간이 표기되어 있으니 체류기간 연장이 필요할 경우 꼭 최소 4주 전에는 비자 연장신청을 해주세요~ 캐나다 코업비자의 경우 학생비자랑 같이 신청해야만 발급이 가능하시구요. 학생비자 승인시 코업비자도 같이 승인이 되셨다면 입국 심사할때 학생비자랑 동일하게 여권에 붙혀 준답니다. 아래는 학생분께서 며칠전에 받으신 코업 비자랍니다.^^..

비자안내 201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