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 6

캐나다 몬트리올 학생비자레터 발급 확인할께요

캐나다 토론 대학을 다니시다가 군대때문에 한국 나오셔서 제대하신 후에 다녔던 학교로 다시 복학을 희망하지 않으시고 몬트리올 맥길 대학으로 처음 1학년 부터 새로 입학하신 분 비자를 맡아서 진행 하였어요~ 귀국 하기 전에 캐나다에서 특별하게 활동을 하신것 없이 1년동안 공백기가 있으셨던 분이라 걱정을 했었는데. 기쁘게도 비자 승인 되셨어요~!! 이미 토론토에서 한번 공부하셨던 분이고 편입도 아닌 새롭게 맥길대학교 1학년으로 시작그리고 지역을 온타리오주가 아닌 퀘백주로 가시는거라 내심 걱정하면서 준비할 수 있는 모든 비자 서류 꼼꼼하게 챙겨서 접수 하였어요. 비자는 다른사람에게 맡기는게 아니고 지원자분 서류를 제가 직접 작성하고 검토해서 접수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몇번을 검토했는지 몰라요 ㅎㅎ 그 ..

비자안내 2015.08.20

캐나다 유학후이민 관건은 영어입니다

캐나다 유학후이민 법이 변경된 이후 여러가지 얘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제가 늘상 강조하던 "영어" 의 중요성에 대한 기사가 마침 나와서 포스팅 해요. 몇년전만해도 캐나다 컬리지 입학할때 최대한 빨리 입학하길 원하시거나 수월하게 입학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제는 조금 변화가 생겨서 영어공인점수 IELTS 또는 토플 일정 점수를 받아놓고 조건부로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신것 같아요. 이렇게 진행하실 경우 시간 및 비용을 절약 하실 수 있답니다. 조건부 입학이 까다로운 지역의 컬리지로 입학을 생각하실 경우 더더욱 영어공인점수를 어느정도는 획득하고 가시는걸 적극 권해드리고 있어요. 아래의 기사를 보시면 영어권 국가의 국민들이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국적보다 이민한 숫자가 많다는걸 알 수 있..

유학후취업 2015.08.19

매니토바공립 레드리버컬리지 조건부입학 미리준비하세요

매니토바공립 학교인 레드리버컬리지 입학 관심 있으신분들이 많으시죠?^^ 제가 블로그에 종종 글을 올려서 한번이라도 제 글을 보신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Red River College는 매니토바 지역에서 유일한 공립컬리지라서 학교 콧대가 좀 높고 국제학생 입학 조건도 타 지역 학교들보다 높고 마감도 빨라요. 하지만 그렇다고 입학을 포기 할 수는 없겠죠~~ 입학이 제한적인 만큼 미리 계획을 세워서 준비해주셔야 하시는데요~ 내가 공부하고자 하는 학과 지원이 가능한지 여부 파악도 중요하기 때문에 최소 6개월전 부터는 확인을 해주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어요. 학교에 직접 문의하기 힘드신 분들의 경우 제가 대신 학교에 문의해서 발빠르게 안내드릴수 있으니 입학 희망하시는 전공과 학기 시작일을 알려주시면 되세요~~^^ 레..

캐나다학생비자 출국 전 스피드하게 승인됐네요

캐나다 리자이나 대학교 부설에서 어학연수 하고자 학생비자 혼자서 준비해 오셨던 분이 계신데요. 항공권도 미리 구매도 해놓으신 상황인데 제 시간에 안나올까봐 걱정하시면서 진행을 맡겨주신분이 계세요~ 맡겨준 시점이 출국 3주 정도 남겨놓은 상태라 저도 사실 부담감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혹여나 항공권을 먼저 구입하시고 비자를 신청하시려는계획이 있으실경우 비행기 티켓은 비자 나오고 나서 구매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고 싶어요. 위에는 8월 17일 날짜로 캐나다학생비자 최종 승인되서 발급된 레터에요. 요청드린 비자 구비서류를 빠르게 준비해주셔서 진행하는데 너무 수월했어요~~^^ 그리고 아버님 서류 중에 추가로 넣어야 할 서류가 있어서 조금 번거롭게 해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스피드 하게 발급해서 보내주셔서어찌나 감사..

비자안내 2015.08.18

캐나다 대학원 학생비자승인 고민하지 마세요

오늘 또 폭염이 시작됐네요. 이런날은 시원한 에어콘이 나오는 사무실에서 있는게 가장 좋은것 같네요~ ㅎㅎ 지난 주에 이번 9월학기 캐나다 토론토대학 대학원으로 가시는 분 비자 진행맡아서 하였어요. 대학원의 경우 비자가 일반 학생비자보다는 까다로운 편이라서 심사가 길어질 수 있다고 미리 안내드리고 접수 들어갔어요. 준비를 늦게 시작하셔서 서류 준비부터 빠르게 부탁드리고 신검도 빠른 날짜로 예약도 도와드렸답니다. 비자 신청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서류 준비부터 먼저 하시지 말고 꼭! 신체검사 먼저 받아주세요. 왜냐면 지정병원에서 받으셔야 하는데 기존에는 4군데였는데 지금은 3군데로 줄면서 빠른 날짜로 예약하기가 수월치 않아요~ 언제봐도 반가운 approved 글자~~!! ㅎㅎㅎ 8월 2일날 접수 들어가고 ..

비자안내 2015.08.06

캐나다 밴쿠버 이민 EEBC

캐나다 CEC 이민법이 개정되고 나서 학교 졸업 후 취업은 했는데 이민이 가능할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밴쿠버 주정부 이민 EEBC (Express Entry British Columbia- International graduate) 관련 기사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밴쿠버에서 유학후 이민을 고려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차근히 읽어 보시길 바래요. 밴쿠버 EEBC 간단하게 자격조건을 정리를 해드릴께요. 1. 잡오퍼 필요 2. 잡오퍼 받은거에 대한 합당한 경력필요 3. 직업에 맞는 합당한 BC 주 급여 4. 언어능력 NOC 스킬 레벨 B,C,D 의 경우 CLB 레벨 4이상 필요함 5. 재정능력: 밴쿠버에서 살아가기 위한 최소한의 재정능력을 입증해야함 (예, 2인가족 일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