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 4

캐나다학생비자 거절 되신분 비자승인

최근들어 캐나다학생비자 거절 되신 분들 문의가 늘고 있는데요.. 얘기를 나누다 보면 안타까울때가 너무 많아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게 비자인데 모든 좋은계획들을 세워 놓으시고 안좋은 결과가 생기면 다시 계획을 수정하셔야 함은 물론이거니와 재 신청을 하셔야 하는 번거로움도 생기니 이점 꼭 숙지하시고 준비해주세요~ 얼마전에 캐나다 내에서 학생비자 지인분에게 맡기셨다가 거절 되신 상태에서 한국으로 귀국 후 재신청 의뢰해주셔서 진행을 맡았었는데요어제 비자승인되었답니다~!! ^^ 우선 캐나다 비자 재접수하기에 앞서서 여러 조건 때문에 리스크가 있다는 점을 충분히 안내드리고 시작했어요. 비자서류 준비하면서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재정증명때문에 어려움을 겪으셨었지만 하실 수 있는 만큼 최..

비자안내 2015.10.21

캐나다컬리지 조건부입학과 IELTS점수로 입학 고민되요

월요일이라 피곤함이 너무 많이 몰려오는 하루이네요~ 하지만 정신 차리고 일에 집중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 2015년도 이제 2달하고 반정도 밖에 남지 않았는데. 2016년도 9월학기 캐나다 컬리지 입학준비잘하고 계시지요?^^ 캐나다는 각 주마다 미국처럼 학교가 많지 않아요. 주별로 보면 토론토가 그나마 많은 공립 컬리지들이 있는 편이고 그외는 사실 굉장히 적어요. 특정 지역의 특정 학교의 경우 국제학생의 입학을 제한적으로 받고 있긴 때문에 그런 주들은 미리 준비 하지 않으면 원하는 년도에 입학이 힘들수도 있어요.마치 우리나라 수능처럼 고등학교 성적과 영어성적 우수한 학생위주로 우선 선발하기도 하고요. 몇년전만 해도 캐나다컬리지 입학할때는 힘들게 토플이나 IELTS 를 공부해서 바로 들어가는 방법 ..

캐나다 학생비자 어학연수 및 내년1월학기 미리준비하세요

한동안 날씨가 엄청 춥더니 이제 조금 나아진것 같아요~ 겨울이 더디게 왔으면 하는 바램~ ㅎㅎ 캐나다 학생비자 접수 하신 분 오늘 비자 승인되어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는데요. ^^ 관광비자로 캐나다 여행 다녀오신지 얼마 안되셨던 분이셨구요~ 어학과정 먼저 하시구 ESC 패스웨이 통해서 컬리지 입학까지 고려하고 계신분이시라 입학허가서도 그렇게 발급 받았어요~ 캐나다 학생비자 접수하고 승인되는데까지 8일정도 소요됐네요~ 조금더 빨리 나올줄 알았는데~ ㅎㅎ 그래도 2주 안걸렸으니 빠르게 나온 셈이죠~ 비자승인되는데 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개인의 background 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수업 끝나는 날짜가 2016년 4월 1일 까지 였는데 비자 유효기간은 2016년 7월 1일까지 넉넉하게 ..

비자안내 2015.10.15

캐나다관광비자로 입국시 계좌개설 변동사항 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현지 소식 안내 드릴께요~^^ 캐나다 토론토에 도착하시면 저와 같이 협력하여 업무를 하고 있는 유학원에서 현지 생활에 관한 오리엔테이션 및 계좌오픈 핸드폰 계통을 도와 주시고 계시답니다. 토론토에서 장기어학연수 또는 정규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현지 계좌를 개설하시는게 훨씬 편하신데요. 이런분들은 별 문제 없이 학생계좌를 만들어서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고 계세요~ 기존에는 캐나다관광비자도 이러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안타깝게도, 이번달 부터 현지 은행법 변경으로 인해서 관광비자로 입국 하시는분들은 학생계좌를 더이상 만들어 주지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저와 같이 업무하고 있는 곳에서는 관광비자로 입국 하시는 학생들에게도 기존과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학생계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