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 12

밴쿠버 VCC 컬리지 전공별 지원가능학과 업데이트 소식

밴쿠버 전통 깊은 VCC 컬리지 6월 28일기준 전공별 자리 남아 있는학과 업데이트 소식 안내드려요~ 비자를 신청해야 하는 국제학생들의 경우 프로그램 시작일 최소 4개월 전에는 apply 해주셔야 되세요~이부분은 학교에서도 권고 사항이에요. Waitlist 인 학과 리스트 Automotive Service Technology 9 & 1Automotive Collision & Refinishing Diploma 9 & 1 Culinary Arts Diploma 9 & 3Drafting- ArchitecturalCosmetology DiplomaHair DesignSkin and Body TherapyDental Assisting-CertifiedMedical Transcriptionist Occupatio..

밴쿠버VCC 2016.06.30

밴쿠버 인턴쉽 GBC 입학가능일자 미리알기

밴쿠버에서 무급 인턴쉽으로 꾸준하게 학생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는 GBC 어학원 시작일과 지원가능한 자리 안내드릴께요. 예전에는 유급 아니에요? 급여도 없는데 왜 해야하는지 반감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이제는 그러신 분들이 정말 많이 줄어들었어요. 무급으로 한다면 할 수 있는 분야도 다양하고 업무도 질적으로 틀려서 만족도가 높아요~ 현재 인턴쉽 과정인 INCIST 24/BCIM 과정의 경우 가장 빠르게 입학 가능한 날짜는 8월 2일인데 안타깝게도 마감되었구요. 9월 6일 시작일과 10월 11일 시작일은 2자리 11월 14일과 12월 19일은 7자리 남아있네요~ INCIST 12 과정은 8월 2일 3자리, 8월 15일 한자리 9월 12일 네자리, 9월 26일과 11월 7일 여덟자리,12월 1..

캐나다인턴쉽 2016.06.28

켈거리 SAIT 2017년 국제학생 지원가능학과

켈거리 SAIT 컬리지 디플로마 과정 중에서 2017년 국제학생 지원가능학과 알아볼께요~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현지 경기가 좋지 못하다 보니 다시 학교로 돌아와서 공부하려는 학생들도 늘고 있어요. 전체 full-time 디플로마 학과중에 인터네셔널 학생이 apply 가능한 학과는 43개 너무 적죠.. 9월 시작일만 있는 과정도 있고1월과 9월 둘다 받는 것도 있으니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학교 홈페이지를 보시면서 확인 해주세요. 학기별로 지원가능한 major를 문의 주시는데요. SAIT 싸이트를 보시면 정보를 알수가 있답니다~ 일반 어학연수 과정도 아니고 컬리지 입학을 생각하신다면 스스로 찾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세이트 컬리지 내년 1월 입학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지금부터 원서를 넣으셔야..

세이트SAIT 2016.06.28

캐나다 BCIT 으로 재입학 하는분 비자승인 6일 걸렸네요.

비자승인까지 걸리는 소요시간이 요즘 조금 빨라진듯 해요. 개인상황에 따라 차이는 나겠지만승인이 된다면 2주 안에는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최근에 캐나다에서 공부 후 군대 문제로 귀국 그리고 다시 학교로 돌아가려는 분 비자 진행을 맡았어요. 랑가라 재학중이실때 UBC로 편입 하셨지만 failed를 하셨기에.. 이번에는 재입학하기 위해 BCIT 입학허가서를 받으셨더라구요. 이전 학교 기록 때문에 리스트가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리고 진행 들어갔어요~ 이번 신청자 분께서는 혼자서 직접 하시려다가 홍에듀로 연락을 주셨는데요. 필요한 서류 준비는 전부 준비 해 놓으셨다고 하셨지만발급받으신 서류 확인해보니.. 부족한 서류가 꽤 있었어요. 국문으로 발급 받으신건 영문으로 번역 해드리고 사유서도 함께 작성 했지요...

비자안내 2016.06.27

컬리지 코업은 학교에서 배정 해주나요?

컬리지 코업은 학교에서 배정을 해주나요? 캐나다 컬리지 선택하실 때 코업이 잘되어 있는 학교 선택해야 한다 중요하다 꼭 이걸 확인해야 한다고얘기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왜 강조할까요? 그 이유는 졸업 후 취업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겠지요~ 하지만Co-op 배정에 대해서 잘못 알고 계신 분들이 은근히 많으신것 같아서 알려드릴께요. Co-op 과정은 학과 프로그램의 일부로써 대부분 유급인 경우가 많아요. 고용주 입장에서는 페이를 하고 단기간 채용을 하기 때문에 학생이라고 무조건 offer를 주진 않아요. 학생들 스스로 이력서 제출하고 인터뷰 준비를 하셔야 된답니다. 종종 학교에서 배정까지 해주시는줄 알고 입학했다가 당황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각 컬리지들마다 배정은 해주진 않지만 코업관련해서 인터뷰 요..

폴리테크닉 코네스토가 마감된 학과 업데이트 되었어요

폴리테크닉 컬리지인 conestoga 올해 9월학기 마감학과 지난번에도 안내드렸었는데요. 재오픈되었다가 다시 마감된 학과도 있어서 학교로부터 전달받은 학과 업데이트 정보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려요. 코네스토가는 토론토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고 공대 및 보건계통이 유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아요.실습과정이 필요한 학과들에 있어서는 코업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국제학생들에게 졸업 후 취업시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답니다. 또한 주변환경이 번잡하지 않아서 자녀를 동반해서 가시는 분들의 피드백 또한 좋아요~ 2016년 9월 학기 마감된 전공 리스트 지난 3월 20일과 5월 25일 기준 마감되었다가 재오픈된 학과는 Food Safety and Quality Assurance-Food ProcessingProce..

캐나다 키치너 동반비자 순조롭게 진행

키치너 초등학교로 조기유학을 떠나시는 분아이 학생비자와 어머님 캐나다 동반비자인 TRV 신청하였어요~ 요즘 신체검사 받기 너무 어려운데 다행이도 미리 준비하셔서 큰 걱정은 덜었어요. 필요한 서류를 메일로 정리해서 보내드리고 발급 받으신 원본은 우편으로 받았어요. 한번에 준비 잘 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비자작성 할 수 있었네요^^ 6월 1일날 비자접수 6월 17일날 비자승인레터 이메일로 받았어요~동반비자라서 약 4주정도는 소요될거라 예상했는데 2주 조금 넘게 걸렸네요. 키치너로 가는 아이학생비자는 초등학생이라서 1년 단위로 나와요. validity는 2017년 8월 31일까지 아이랑 같이가는 어머님도 같은날 승인메일 받았어요. 동반비자의 경우 한분만 서류 작성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보다 더 신..

비자안내 2016.06.22

캐나다 학생비자 조기유학 중학생 승인 빠르네요

어제 비가 장마처럼 오더라구요. 6월에 장마가 온다는데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겠네요~ 요즘 비자 신청하시려는 분들께서 신검날짜 때문에 엄첨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요. 혹시나 아직 시작도 안하시분들이 계시다면 수화기 들고 병원에 전화부터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5월말에 캐나다에서 관광비자로 단기 연수를 마치시고 입국하신중학생 자녀분 이번에는 밴쿠버 공립교육청 키칠라노 세컨더리로 조기유학 학생비자를 맡겨주셔서 진행하였어요~ 다행이 신체검사 예약은 미리부터 해 놓으셨어서 무리 없이 검사 받으셨구요. 초등학교를 졸업 하고 중학교 진학을 안한 상태에서 밴쿠버로 연수를 가신 상황 그리고 재정보증인서류의 경우 아버님이 안되셔서 어머님서류로 증빙 했어요. 출국 항공권도 미리 구매를 또 해놓으셔서..제 마음이 급해지더..

비자안내 2016.06.16

레드리버 컬리지 Business Information Technology 2017년까지 마감

레드리버컬리지 중요 업데이트 사항 있어요. 준비하고 계신분들은 참고해서 플랜을 세우시길 바래요~ Business Information Technology 학과의 경우당분간 application 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현재 2017년도까지 마감이라 2018년도 입학생을 받는다고는 하는데 미리 이렇게 학생을 받아놓는경우도 있나 싶네요. Electrical Engineering Technology는 2017년 9월 입학가능하고요.내년 1월로 서류 접수 가능한지 여부는다시한번 체크해보려고 해요. Red River College 왜 내년껄 벌써 마감시키냐는 의문이 생기시겠지만 워낙 학교가 갑이라.. 현지학생들 뿐만 아니라 조건을 갖추고 있는 학생들 위주로 먼저 어드미션을 주는듯해요. 결론은 이 학교로 지원을 희..

레드리버 컬리지 랭기지코스

레드리버 컬리지 랭기지 과정에 대해서 이런저런 얘기가종종 나오고 있는것 같은데요. 올해 1월에 수업을 시작하신 분의 피드백이 있어서 공유할께요~ 소문에 의하면 졸업을 안시킨다든지 레벨을 안올려줘서 본과 과정에 입학을 안시키고 수업을 더 듣게 만든다는 제보를 듣고 현지에 계신분께 직접 여쭤봤어요. 답변은 아래내용 처럼 꼭 그렇지는 않다고 하네요. 출국 하시기 전에는 두텀은 들어야겠다 라고 생각하셨는데 마지막 레벨로 들어가셔서 IEIS 패스를 하시고 9월 정규과정 시작 전까지 반강제로 방학을 하게 되셨답니다. 레드리버 컬리지 랭기지코스 수업 퀄리티의 경우 같은 레벨이라 하더라도 선생님의 능력에 따라서 만족도의 개인차는 나겠지만 깐깐한 선생님을 만나셔서 공부하는 동안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많이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