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공무원분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비자발급 고민하지 마세요

모리's 2016. 4. 18. 15:58

지난주 저에게는 멘탈 붕괴의 사건이 하나 있었어요. 

핸드폰 분실.. 그것도 산지 얼마 안된 겔럭시 S6 엣지

순간 머리속이 멍해지더라구요.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안되서 새로 휴대폰을 계통했어요. 




사실 예전에는 핸드폰 잃어버리시는 분들 이해를 못했었는데.

이제는 그분들의 입장이 되어보니 심정이 이해가 되네요. 

여러분 모두 분실하지시 않게 조심하셔요. 





지난주에 기혼이신 공무원분 밴쿠버 SFU 대학부설 어학과정으로

캐나다 학생비자발급 신청들어 갔었어요.












지방에 거주하고 계신분이라 한번도 뵙지 않고 

카톡과 이메일로 서류 주고 받으면서 진행










비자서류는 워낙 제가 서류를 세세하게 챙기기 때문에 

번거롭고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실텐데도 

지원자 분께서 잘 챙겨서 보내주셔서 업무하기 너무 수월했던 것 같아요. 




그냥 넘어가도 될것같아도 제대로 준비하는것이 

빠른 비자승인을 받을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해요. 












캐나다비자 유효기간은 넉넉히 2017년 7월 30일까지 받으셨어요. 

공무원 분이시지만 나이가 30대 후반 결혼도 한분이셔서 

학업계획서도 중요하기에 최대한 맞추어서 작성해드렸어요. 





그리고 지방에 거주하고 계신분들께서 거리감땜에 

서울에 진행을 맡기면 불편하실거라고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아요. 

그것보다 나의 현재 상황에 맞추어서 진행을 해줄수 있는지를 

먼저 파악하시는게 우선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공무원 이신분들 비자승인 가능성이 있을지 없을지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도움을 받아서 진행해보세요~ ^^






카카오톡 아이디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