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몬트리올 학생비자레터 발급 확인할께요

모리's 2015. 8. 20. 13:13

캐나다 토론 대학을 다니시다가 군대때문에 한국 나오셔서 

제대하신 후에 다녔던 학교로 다시 복학을 희망하지 않으시고 

몬트리올 맥길 대학으로 처음 1학년 부터 새로 입학하신 분 

비자를 맡아서 진행 하였어요~ 





귀국 하기 전에 캐나다에서 특별하게 활동을 하신것 없이 

1년동안 공백기가 있으셨던 분이라 

걱정을 했었는데. 




기쁘게도 비자 승인 되셨어요~!! 














이미 토론토에서 한번 공부하셨던 분이고 편입도 아닌 

새롭게 맥길대학교 1학년으로 시작

그리고 지역을 온타리오주가 아닌 퀘백주로 가시는거라 

내심 걱정하면서 준비할 수 있는 모든 비자 서류 

꼼꼼하게 챙겨서 접수 하였어요. 






비자는 다른사람에게 맡기는게 아니고 지원자분 서류를 

제가 직접 작성하고 

검토해서 접수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몇번을 검토했는지 몰라요 ㅎㅎ 












그 결과 

8월 15일날 접수하고 8월 19일날 비자승인레터 발급~! 

생각보다 너무나도 일찍 캐나다비자 승인되서 

놀랬어요~^^ 












캐나다 비자 유효기간도 넉넉하게 2019년 8월 31일까지 주었네요

어찌나 감사한지요~~ ㅎㅎ













가끔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을 쉽게 생각하시고 접수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개인의 상황에 맞추어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추가 되기때문에 

너무 간단하게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혼자서 내가 맞게 준비하고 있는지 걱정이 되시거나 

순조롭게 비자진행 원하실경우 도움을 받아서 진행하는걸 권해드리고 싶어요~^^ 




카카오톡 아이디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