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후 승인 빠르네요

모리's 2015. 7. 31. 13:05

날씨 정말 너무 덥고 습하네요~ 원래 땀을 안흘리는 체질인데 

조금만 걸어도 땀이 흐르니.. 추운 겨울보다는 나으니 견딜만 하네요~ ㅎㅎㅎ 




캐나다 비자승인관련 업데이트를 계속 올려야 하는데 

계속 바빠서 제대로 포스팅을 못했네요~ 





이번주에 정말 LTE 속도로 빠르게 하루만에 학생비자 승인이 된 케이스가 있었답니다. 











한국에서 국제학교를 졸업 하자 마자 UBC 학교 입학허가서 받고 

비자 진행을 하였어요~ 





서류 준비를 생각보다 빠르게 해주셔서 진행하는데 수월했답니다~ 














CIC 싸이트에 꼼꼼하게 체크하고 작성한 모든 서류를 7월 28일날 업로드하였고  

28일날 서류 이민국으로 넘어갔다는 업데이트 뜬거 확인완료.






그 다음날 메일로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이 있으니 확인하라는 메일이 와있길래 

반신반의 하면서 싸이트에 로긴해보니 

approved!!!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된거 확인하자 마자 어머님께 비자승인레터

메일로 전달 드렸어요~ 





비자 생각보다 일찍 나와서 저도 기뻤지만 저보다는 신청해주신 분이 

더더 기쁘지 않았을까 싶네요^^ 

빠른 비자 승인 감사하다며 메세지를 보내주실때 

 일하는 보람을 느끼게 되요~~


 



앞으로도 지원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서 꼼꼼하게 서류 체크하면서 

비자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