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학생비자 토론토필름스쿨 5일만에 승인

모리's 2015. 9. 17. 17:50

바빴던 9월학기가 지나고 나니 이제 내년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지금부터 문의를 주고 계시네요~

캐나다비자는 학교 시작일 얼마 안남겨두고 신청하는것 보단 

미리미리 신청하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지난주에 토론토필름스쿨 (Toronto Film School) 입학하시는 분 

캐나다학생비자접수 마무리 하였어요~ 





                          








토론토에서 관광비자로 3개월 공부하고 오셨던 분이시고 

한국에서의 전공도 비슷한 분야라서 

살짝 걱정이 되긴 했지만 

역시나 학업계획서가 중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9월 11일날 캐나다 My CIC 들어가서 비자구비서류 업로드 완료했구요. 

9월 16일날 비자 최종승인 

5일정도 소요됐네요~~ 











수업 끝나는 날짜는 2017년 3월 24일인데 캐나다학생비자는 6월 30일까지 

넉넉하게 승인해주었네요~~ 






캐나다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으신분들의 경우 왜 다시 

캐나다를 가려고 하는지에 대해서 작성을 잘 해주셔야 되세요. 

그리고 비자 심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도 빨리 나오겠지라고 생각하심 위험해요. 






캐나다학생비자 혼자 준비하시면서 막막하거나 

어려워서 고민 하시는 분들께 대행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세이브도 되고 보다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