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트SAIT

켈거리 SAIT 세이트컬리지 입학 관련 안내

모리's 2013. 11. 25. 17:03

 [알버타 명문 SAIT 컬리지 입학]

켈거리 SAIT  세이트컬리지 입학 관련 안내

 

세이트 컬리지 입학에 관해 문의가 많은데요. 알버타 주정부 유학후 이민법이 조금 느슨해지면서 더욱더 문의가 많아지는 것 같은데. 세이트학교 입학의 경우는 예전처럼 수월치는 않아졌어요.  아래는 학교싸이트에서 일부만 캡쳐한 내용이랍니다.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요기를 클릭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http://www.sait.ca/admissions/admission-and-selection.php#P

 

아래 표를 보시면 Selection 과 No selection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No selection의 프로그램의경우 입학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selection 학과에 비해 입학이 수월하답니다. 프로그램을 보면 아무래도 no selection 보다는 selection 학과가 많은편이고 selection 학과의 경우 빨리 지원 신청하는 분들이 유리한 듯 보여지네요. 프로그램마다 입학시 제출해야하는 필요서류 데드라인이 적혀 있는데. 영어점수 없이 지원하시는 분들에게도 해당사항이 있는지 여부는 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아야할 것 같아요.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은 후 내용을 전달 받을 경우 이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포스팅을 해드릴께요.

 

No selection 프로그램에 지원하시는분들께서는 천천히 지원을 하셔도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아시다 싶히 알버타 주정부 유학후 이민이 느슨해지면서 유학후이민을 생각하시는 지원자가 확실히 예전보다 세이트로 많이 몰리고 있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계획을 세우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