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695

초등 학생 부모동반 캐나다 조기 유학 비자 무난히 발급 되셨어요

월요일은 언제나 피곤함으로 시작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힘내서 한주를 활기차게 보내보겠습니다. 현재 아이 교육 때문에 해외 체류 중이신 어머님께서 초등학생 자녀를 캐나다 할튼 카톨릭 교육청으로 자녀 조기 유학을 보내면서 부모동반 비자 접수를 동시에 하길 원하셔서 진행던 결과가 나와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다. 캐나다 조기 유학 비자는 부모님께서 동반하는 경우가 그렇지 않은 경우로 나뉘는데요. 아이만 단독으로 출국할 경우에는 가디언이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부모님 동반의 경우 아이 비자 서류를 CIC에 접수하면서 어머님서류도 함께 준비해 넣어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어머님의 경우 해외 체류 중이시다 보니 서류 준비에 예상했던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발급받는데도 복잡하고 신검받는데도 병원에서 불필요한 것들..

비자안내 2023.06.12

캐나다 공무원 유학 휴직으로 자녀무상 교육이 가능한 런던 팬쇼컬리지

캐나다에서 11번째로 큰 도시인 런던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대도시의 복잡함 보다는 캐나다스러운 분위기에서 자녀들과 함께 가족유학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적합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자녀무상 교육뿐만 아니라 쉽없이 달려온 시간에서 잠시 멈추고 자신에게 휴식을 주고자 하는 공무원 분들도 캐나다 유학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예전과 다르게 트랜드가 공무원유학 휴직 또는 캐나다 가족 유학을 계획하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생활비가 저렴하면서 편리한 생활 그리고 아이 교육환경이 좋은 곳으로 지역 추천 관련 문의를 주고 계세요. 저도 두 아이를 키우다 보니 교육환경 부분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알고 있기에 지역 선정을 해드릴 때 참 쉽지 않은 부분들이 있어요. 적정 수준의 렌트비와 생활비로 적합한 도시..

팬쇼Fanshawe 2023.04.05

높은 취업률로 주정부 SINP 가능한 사스카츄완 폴리텍

캐나다에서 유학 후 취업 그리고 더 나아가 주정부 SINP 이민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사스캐처원주의 대표 컬리지 Saskatchewn Polytechninc (사스카츄완 폴리텍) 대학교에서 제공하는 연구 및 학문중심의 교육과 직업훈련 및 실습위주의 과정을 모두 제공하고 있는 컬리지로써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기관입니다. 국제학생이 입학 가능한 프로그램은 아래의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희망하는 학과 지원이 가능한지 여부 체크 해주세요~ https://saskpolytech.ca/programs-and-courses/international/programs.aspx International Programs Programs and Tuition for Internationa..

연방 이민국 발표 3월 17일 추가 PGWP 연장 계획

캐나다 연방 이민국이 지난 3월 17일 또 한 번 PGWP(Post-graduation Work Permit) 연장 계획 발표를 했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취업과 영주권 신청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이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취업과 영주권 신청의 기회를 주려고 한다는 취지입니다. 관련 내용은 캐나다 이민국 CIC 웹싸이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Canada announces extension of post-graduation work permits for up to 18 months to retain high-skilled talent - Canada.ca Canada announces extension of post-graduation work permits for up to 18 months to ..

실무 교육 중심의 코네스토가 컬리지와 미팅하고 왔어요

수년 사이에 급성장한 토론토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Kitchner에 위치한 공립 코네스토가 컬리지 이번주에 Katie 담당자분과 미팅을 하고 왔습니다. 예전에는 토론토지역이 컬리지 유학으로 한창 인기가 높을때는 살짝 생소해 하셨는데 지금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 학교가 되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 키치너 지역은 온주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이며 워터루와 캠브리지에 근접해 있으며 이 지역들은 캐나다의 하이테크놀러지 산업의 중심이기도 합니다. 지역적인 특성상 IT 관련 우수한 기업 뿐만 아니라 Manufacturing, Technonoly, Health Care, Finance 산업들이 발달한 지역입니다. 위의 학과와 관련된 전공을 선택하실 경우 졸업 후 취업까지의 연계가 잘 되며 추후 ..

캐나다 PGWP 신청 서류 알아볼께요

벌써 캐나다 대학교 및 컬리지는 4월이 되면 학기가 마무리되는 시기가 다가오는데요 국제 학생들의 경우 캐나다 PGWP(Post Graduate Work Permit) 신청을 해야 하니 궁금한 부분이 많으셔서 지금 부터 문의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세요. 그래서 오늘은 신청 서류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즈음 캐나다 PGWP에 대해 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캐나다 이민국에 속한 DLI(Designated learning Institution) 컬리지 및 대학교에서 공부를 마치고 졸업시 받을 수 있는 워크 퍼밋입니다. 학업 한 기간에 따라 최소 8개월에서 최대 3년까지 발급됩니다. PGWP 비자는 일생에 단 한번 받을 수 있는 캐나다 워크 퍼밋이며 중요한 포인트는 학업을 마친 날로부터 180 이내에 신청..

비자안내 2023.03.14

캐나다 23년도 9월학기 복학생 비자 준비 안내

캐나다 대학교에 2023년 9월학기로 복학 준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캐나다에서 학업 도중 군복무 때문에 어쩔수 없이 귀국하셨던 분들을 위해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시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입학 서류에 대해 안내드릴려고 해요. 캐나다 대학에서 1학년 또는 2학년까지 공부를 한 후 군입대를 하셨던분들 다시 복학을 하기 위해서는 학교 담당자에게 상황 설명과 함께 영문 병역 증명서 제출하여 재입학 레터를 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기존에 다니던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로의 편입을 해서 캐나다 학생비자를 신청하려는 분들은 LOA(Letter of Acceptance)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가끔 학교 담당자도 잘 몰라서 복학생들에 대한 재입학 레터를 발행해주지 않는다거나 문의를 해도 깜깜 무..

비자안내 2023.03.07

키치너 코네스토가 컬리지 24년도 1월학기 접수 오픈되었어요

오늘은 키치너에 위치한 공립 코네스토가 컬리지 2024년 1월 학기 접수 오픈일입니다. 인기 높은 학과의 경우 며칠 이내로 마감이 빠르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을 희망하시는 학과과 있을 경우 조금 서두르셔서 지원 하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24년도 1월학기 시작 하는 학과들 리스트입니다. https://www.conestogac.on.ca/fulltime?keywords=&deliveryGroupFilterIds=IN&startDateFilterIds=JAN24#SearchResults Full-time programs | Conestoga College Ontario www.conestogac.on.ca 입학 조건인 영어 점수에서 듀오링고도 인정해주고 있는데요. 아일츠보다 시험비도 저렴하..

캐나다 밴쿠버 여름 캠프 탬우드 SFU 안내

이번 여름방학 기간동안에 자녀를 해외 캠프 보낼 계획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 탬우드 SFU 캠프관련 해서 안내드릴려고 해요. 캠프기간 동안 밴쿠버의 Simon Fraser University의 캠퍼스에서 진행이 되며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숙사 생활을 원하지 않을 경우엔 홈스테이 생활도 가능 해요. 1993년도에 시작된 탬우드는 29년이나 된 명문 어학기관이며 휘슬러 영어 캠프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전세계 30개국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커리큘럼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캠프 경험이 있는 선생님들과 직원들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작년에 코로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밴쿠버 탬우드 SFU 캠프에는 380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였으며 한국학생 30명이었습니다. 매..

캐나다 뉴브런즈윅 학생비자 신청

긴 연휴의 시작인 금요일이네요. 요즈음 날씨도 좋고 야외 활동하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캐나다 동부 지역 뉴브런즈윅에 위치한 학교에 입학하는 학생의 비자를 진행 했어요. 이쪽 지역은 워낙 한국인도 적을 뿐만 아니라 조용한 지역인지라 주변 소개로 많이들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 이번 학생은 누나가 이미 2019년부터 뉴브런즈윅에서 공부를 하고 있기도 했고 코로나도 조금 나아진 상황이라 동생도 보내기로 하셨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캐나다 학생비자 서류를 한번 준비해보시긴 했지만 시간이 많이 흘러서 다 잊어버리셨다고 하셔서. 캐나다 비자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차근차근 안내드렸어요. 캐나다 학생비자 서류 준비하시면서 원래 이렇게 많았나며~^^ 서류로만 심사를 하기 때문에 전 꼼꼼하게 준비해서 접수하는걸 원칙으로 하기..

비자안내 2022.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