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

캐나다워킹홀리데이 2013 상반기/하반기 비자 합격 후 출국준비

모리's 2013. 5. 21. 15:34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상반기 합격자 발표가 속속 나오고 있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13년도 하반기 신청을 준비하시는분들은 캐나다 대사관의 모집공고를 항상 살펴 보는게 중요하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합격레터를 받으신 분들은 캐나다로 떠날 준비에 마음이 설래이실것 같아요.

 

 

몇년전과 다르게 최근에는 워홀비자로 캐나다로 출국하시는 분들께서 영어에 대한 중요성 그리고 다녀오신 분들께서 많이들 얘기하셔서인지 현지에서 짧게나마 2개월에서 3개월정도 연수를 시작 후 일자리를 구하는 추세로 변화가 되었답니다.

 

 

 

캐나다에서 일자리를구하기 위해서는 인터뷰를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영어실력"은 필요합니다. 이력서를 힘들게 넣었는데. 그래서 인터뷰 기회를 얻었는데. 인터뷰하러 가서 제대로 말도 못하고 알아듣지도 못하고, 하고 싶은 말도 못하고 온다면...기분은 그리 좋지만은 않을것 같아요.

 

 

그럼 영어연수를위해 비싼도 주고 꼭 수개월씩 등록을 해야할까요? 아니요,  우선 나에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을 한 후 그에 맞는 학교를 part-time형식으로 수강을 하셔도 됩니다. 혹은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선택하셔도 된답니다.

 

제가 추천을 드리자면 캐나다에서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는 우선 "스피킹" 즉 커뮤니케이션 실력을 늘리는게 중요하기에 스피킹을 중점적으로 늘릴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보통 프로그램 이름은  power speaking, business communication 입니다.

 

단과반의 경우 수업시간도 짧고 비용도 저렴하답니다. 예를 들어 단과반 수업이 오전 9시에서 1시에 끝나거나, 9시에서 12시, 혹은 2시에서 4시이런 형식으로 진행이 되니 시간 활용하시기에 괜찮을것 같아요.

 

단과 학원으로 추천할 만한 학교로는 비즈니스 과정으로 유명한 RCIIS, CONNECT, 회화위주 VIC 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토론토의 RCIIS 어학원의 Power Speaking 코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피킹 실력을 향상하고 싶으신분, 일자리를 구하기 전에 회화 실력을 바짝 향상하고 싶은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매일매일 회화와 연관되는 단어와 숙어표현 익히고, 그룹토의, 발표, 말하기 연습을 통해 회화 실력을 늘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업 시간은 9시에서 1시이며 8주 과정입니다. 수업이 1시에 끝나니 오후 시간을 활용해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비용은 4주($1,250), 8주($2,400) 입니다. 학교홈페이지는 http://www.rciis.ca/en/home.html 이오니 방문해서 학교에대해서 살펴보세요~

 

 

 

블로그의 모든 글 무단 복사 및 배포시 법적인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