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밴쿠버 자녀 학생비자와 어머님동반비자 승인 어렵지 않아요

모리's 2016. 11. 10. 16:04

초등학생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님들께서 

동반으로 캐나다를 함께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2학기 시작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준비 안하신 분들께서는 지금부터라도 

준비 시작해주세요~






지난 10월 19일날 밴쿠버 써리 교육청으로 

가는 아이들 학생비자 2명 과 어머님동반비자 TRV 접수 했어요. 

어머님께서 워낙 서류 준비를 잘해주셔서 

작성하는데 어려움없이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보내주신 서류 하나 하나 제가 직접 작성하고 검토해서 

접수해야 마음이 놓이기에 

다른 누군가에게 맡기는건 못하겠더라구요. 


















학교 시작일이 조금 남긴 했지만 

이미 항공권도 구매를 해놓으셨다고 하셔서 

내심 빨리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 







2주 정도 됐을때 오전에 체크해보니 

아이들 2명 캐나다 학생비자와 어머님 TRV 승인 메일이 도착.

바로 연락드려서 소식 전달해드리고 승인서 이메일로 보내드렸어요. 

지난번 아이들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맡겨주신 어머님 소개로 

진행 들어갔던 터라 잘 나와줬으면 했는데

감사하더라구요~^^ 
















밴쿠버로 조기유학 가는 자녀 2명 비자 기간은 동일하게 나왔네요~ 

어머님 TRV 는 자녀분들 보다 통상적으로 짧게 나오기 때문에 

입국 하시면서 이민관에게 맞추어 달라고 부탁하면 

왠만하면 동일하게 주니깐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입학허가서는 있으신데 비자 신청하는데

막막하실 경우 시간만 지체하시는것보다는 비자진행을 맡겨서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카카오톡 아이디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