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키치너 동반비자 순조롭게 진행

모리's 2016. 6. 22. 12:23

키치너 초등학교로 조기유학을 떠나시는 분

아이 학생비자와 어머님 캐나다 동반비자인 TRV  신청하였어요~ 

요즘 신체검사 받기 너무 어려운데 

다행이도 미리 준비하셔서 큰 걱정은 덜었어요. 





필요한 서류를 메일로 정리해서 보내드리고 

발급 받으신 원본은 우편으로 받았어요. 

한번에 준비 잘 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비자작성 할 수 있었네요^^ 













6월 1일날 비자접수 

6월 17일날 비자승인레터 이메일로 받았어요~

동반비자라서 약 4주정도는 소요될거라 예상했는데 

2주 조금 넘게 걸렸네요. 

















키치너로 가는 아이학생비자는 

초등학생이라서 1년 단위로 나와요. 

validity는 2017년 8월 31일까지 

아이랑 같이가는 어머님도 같은날 승인메일 받았어요. 















동반비자의 경우 한분만 서류 작성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보다 더 신경쓰셔야 되세요~

그리고 학교 시작일이 다가올 수록 

신청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기 때문에 심사가 길어질 수 있어요. 






9월학기 시작일 이실 경우 늦어도 

8월초에는 입국 하셔야 하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비자서류 준비조차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제라도 시작해주세요~







카카오톡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