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학생비자 어학연수 및 내년1월학기 미리준비하세요

모리's 2015. 10. 15. 18:40

한동안 날씨가 엄청 춥더니 이제 조금 나아진것 같아요~ 

겨울이 더디게 왔으면 하는 바램~ ㅎㅎ 




캐나다 학생비자 접수 하신 분 오늘 비자 승인되어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는데요. ^^ 












관광비자로 캐나다 여행 다녀오신지 얼마 안되셨던 

분이셨구요~ 









어학과정 먼저 하시구 ESC 패스웨이 통해서 컬리지 입학까지 

고려하고 계신분이시라 입학허가서도 그렇게 발급 받았어요~ 





캐나다 학생비자 접수하고 승인되는데까지 8일정도 소요됐네요~ 

조금더 빨리 나올줄 알았는데~ ㅎㅎ 

그래도 2주 안걸렸으니 빠르게 나온 셈이죠~ 





비자승인되는데 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개인의 background 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수업 끝나는 날짜가 2016년 4월 1일 까지 였는데 

비자 유효기간은 2016년 7월 1일까지 

넉넉하게 3개월 더 주었네요~




간혹 비자 유효기간때문에 문의 주시는 경우가 있으신데요. 

이부분은 이민관의 재량이기 때문에 

딱 정해져 있지는 않답니다. 





벌써부터 겨울방학 캐나다 어학연수 및 내년 1월학기 정규과정

입학을 앞두신 분들께서 

비자대행 문의를 주고 계셔요~

미리 준비하실 수록 마음 편하게 출국 준비 가능하니 

남들보다 먼저 준비하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카카오톡 ID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