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학생비자 빠르게 하루만에 승인됐네요

모리's 2015. 7. 21. 18:09

벌써 이제 7월 중순이네요~ 여름도 금방 지나가는것 같아 

슬프네요~ 겨울보다는 여름을 선호해서~ ㅎㅎ 




아직은 시간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캐나다 학교 9월 학기 복학준비 잘되고 계시죠? 

제대를 코앞에 두신 분들은 마음이 급하실것 같아요. 

설마 아직까지 캐나다학생비자 준비 안하신분들은 없으시겠죠~? 





캐나다에서 오랜생활을 하셨던 분들께서는 직접 비자신청 도전하고 싶어하는것 같기도 하고 

부모님께서도 이제는 스스로  접수 해보는걸 원하시는 경우도 있으신것 같아요. 




하지만 준비하다 보면 여러가지 궁금한 부분도 많이 생기시고..

 내가 맞게 준비하고 있는지 걱정 하시면서 문의를 주고 있으세요~~ 













토론토 대학 미시사가 캠퍼스 복학생이시라 

이번에는 스스로 신청해보고 싶었지만 막상 하려니 두려운 마음이 있으셔서 

캐나다학생비자 진행을 맡게 주셨는데요~ 





준비하셨던 서류를 체크하니 빠진 서류가 은근히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필요한서류 안내드리고 귀찮게도 많이 해드렸네요~ ㅎㅎ 










캐나다 CIC 온라인으로 모든 서류 14일날 업로드 완료~~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끝인줄 알았는데..





이메일로 업데이트 됐다는 메일이 왔길래 설마.. 에이 아니겠지 했는데 

빠르게 하루만에 비자 승인!!!!! 

POE Introduction letter를 보는순간 제가 잘못봤나 싶어서 다시 확인했다는 ㅎㅎ 





지금까지 수년간 캐나다 비자를 진행하면서 하루만에 나온건 처음이에요!! 














빠른 승인에 놀래긴 했지만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이래서 이 업무를 제가 손을 놓을 수

없는 이유중 하나랍니다. 보람을 많이 느껴요~ 





인터뷰 없이 서류로만 심사를 하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이 쓰이고 

심사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한번더 생각해서 서류준비하게 되고 

이렇다 보니 서류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요~ 





학생비자 혼자서 하나하나 준비하려는 분들께서는 완벽한 서류 준비 해주실것을 

부탁드리구요. 만약, 직접 신청하는거에 대한 두려움이나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대행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도움 받아서 진행하시는걸 권해드리고 싶네요~ 





카카오톡 아이디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