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대학생 복학생비자 수월하게 승인

모리's 2015. 7. 7. 16:51

9월도 이제 약 2개월 정도 남았네요~ 

캐나다 대학교로 복학 준비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분주하실 것 같아요. 




시작일이 보통 9월 8일 또는 10일이라 그전에 캐나다 들어가려고 계획을 

세우시는 복학생분들 중에 아직까지 비자를 접수 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준비해주세요~~ 





지난 7월 1일날 캐나다 욕대학을 잠시 휴학 하시고 해외에 체류하시다가 

다시 복학 하려는 분 비자진행을 하였여요. 












오늘 확인해보니 approved 되었네요~^^ 

빨리 승인되시길 바라셨는데 소원이 이루어졌네요~~~ 












7월1일날 온라인 접수 하였구. 7월 6일날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되었으니 

6일만에 나온거네요~~





휴학 하시고 중간에 약간 공백기도 있긴 했었는데

 이런 부분은 제가 잘 커버 해드렸어요.  












비자 기간은 졸업시점까지 좀 여유있게 2017년 7월 31일까지 나왔네요~ 

중간에 한번 연장하게 되면 또 돈이 들어가니 왠만하면 

졸업시점까지 길게 나오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캐나다 대학교 복학생분들중에서

내가 공부한 적이 있으니깐 비자 신청하면 무조건 무난하게 나오겠지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시면 큰일나요.. 





전 서류 준비는 완벽하게 다 했는데요 신청만 하면 되요 하시면서 

문의를 주시는데 막상 준비하신 서류 확인해보면 빠진 부분이 은근 많더라구요. 





9월까지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부족한 서류로 접수 하시 마시구요.

복학생비자 도움받아서 수월하게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