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 7

캘거리 SAIT 컬리지 information sessions 참석하세요

캘거리 세이트컬리지에서 국제학생들을 위한 Information Sessions 행사가 있을 예정이에요~ 입학 절차라던지, 학과에 대한 설명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현지에서 공부하고 계신분들 중에 세이트 컬리지 입학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Information Sessions for Prospective International Students 날짜: 2015년 4월 23일 ~ 2015년 5월 21일 까지 진행 위치: MD Building 시간: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행사에 관한 궁금한 부분이나 행사 참석 확인 관련해서는 ic.infosessions@sait.ca 로 연락하심 되세요~~ 세이트 info Sessions에 참석하셔서..

세이트SAIT 2015.03.30

2015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무료로 서류점검받으세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서류 작성하느라 분주한 시기를 보내고 계실텐데요~ 서류 작성하시다가 이건뭐지? 어떻게 쓰는게 맞는건지.. 인터넷 검색도 하시면서 고민과 걱정을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무료서류 점검 진행을 하려고 해요~ 이미 서류 작업 마무리 하신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아직 작성중이신 분들도 꽤 있으셔서 부담갖지 마시구 IMM1295, family information, 스케쥴 1 작성하시면서 모르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서류 체크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2015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합격을 기원드려요!! 화이팅! 서류점검이 필요하신 분들은 문의전화 010 5391 9061 / 카카오톡 ID hongedu

워킹홀리데이 2015.03.30

매니토바주 취업률높은 레드리버컬리지 국제학생입학 허용학과

캐나다 유학후이민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매니토바주 레드리버 컬리지 2014-2015년 국제학생이 입학허용학과리스트와 학비표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매니토바는 현재 캐나다주정부 유학후이민과정으로 가장 빠르게 이민신청이 가능한 곳이란걸 다들 잘 아시죠? 2013/2014 Graduate Satisfaction and Employment Report를 보면 레드리버 컬리지 졸업생들의 학교에대한 만족도가 100점만점에 93% 92%의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다고 응답을 했답니다. 또한 졸업생들의 98%로가 다른주로의 이동해서 일을 하고 있지 않고 매니토바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취업률이 높은 이유는 많은 과정의 프로그램들이 코업 또는 work experience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서 공부하..

캐나다동부 베리에 위치한 조지안컬리지 자세히 알아보기

토론토 온타리오주 Barrie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조지안 컬리지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베리라는 지역은 익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생소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토론토에서 차로 약 45분에서 1시간 20분 정도 사이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한국인과 동양인이 매우 적은 "백인동네" 랍니다. 거리는 생각보다 많이 멀지 않지요? 플러스 생활비도 대도시에 비해 저렴해요. 근처에는 스노우벨리 리조트, 블루마운틴 리조트 와사가비치, 원더랜드 파크 알곤퀸 파크 및 나이아가라 등이 있어 연중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도 많은 곳이랍니다. 몇년 전 부터 캐나다 컬리지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인과 동양인의 비율이 대도시의 컬리지에서는 높은 편인데요. 그래서 종종 한국인이 적은 지역의 컬리지로 입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

조지안Georgian 2015.03.16

[앨버타 경제소식]앨버타, 남녀 임금격차 “가장 크다”

앨버타, 남녀 임금격차 “가장 크다” 앨버타 주 남녀 임금차이가 타 주에 비해서 높은 편 이라고 하네요. 앨버타 주는 아무래도 석유 관련분야의 업종이 많이 있는 곳 따라서 남자들이 할 수 있는 일자리가 타 주에 비해서 더 많고 높은 임금을 받고 있는 반면 여자가 받는 임금은 남자에 비해서 낮고 일자리도 덜 풍부하고 아래의 기사를 보면 앨버타 여성들이 받는 full-time 임금 수준은 남자들에 비해 63%으로로 사스카츄완 80%, 퀘백 75% 온타리오 74% 보다 현저히 낮은편. 출처: 캔드림 2015. 03.06 캐나다 지역에 따라서 여자와 남자의 임금차이가 발생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상황이긴 하지만 앨버타 여자임금 수준이 지금보다는 개선되어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상반기- 2015년 3월 4일 오전8시 오픈

2015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상반기 2015년 3월 4일 오전 8시에 모집이 시작됩니다!! 시간 공지를 새벽 12시까지 확인했을때도 안떴는데. 알람맞추어 놓고 CIC 싸이트 들어가 보니 공지가 되어 있더라구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IEC 신청방법은 모두들 잘 알고 계시죠? Kompass 계정을 만들고 로긴해서 My IEC 신청서까지 이모든 과정을 빠르게 해주셔야 선착순접수가 완료가 됩니다. 내일 오전 8시만을 기다려 오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원하시는 2015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상반기 선착순 2000명에 들어가는 행운이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아래는 Kompass 온라인 계정 신청방법 과 IEC 신청서 작성하는 방법 동영상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으니 접수하기 전에 ..

워킹홀리데이 2015.03.03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15 상반기 무료대행!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15 상반기 무료 CIC 신청 대행 및 이력서 첨삭! 내일이 벌써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접수 날인데요. 아직 접수 시간 공지가 안되고 있네요. 캐나다 시간 오전에 발표하려고 하는건지. 너무 느리네요. 내일 공지 나오면 빠르게 컴파스 계정 및 IEC 신청서 작성해주세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15 상반기 파일 번호 받으신 분들께 무료로 CIC 신청대행 과 Resume 첨삭을 10분께 진행해드릴께요! 영문 이력서 작성이 막막하신 분,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 My CIC 작성이 어려우신 분들 모두모두 신청해주세요. 100% 무료 서류 대행 맞습니다. 선착순으로 딱 10분만 진행해드릴 예정이라서 마감이 되면 받기 힘들어요. 언넝언넝 서둘러서 신청해주세요~ 신청원하시는 분은 카카..

워킹홀리데이 2015.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