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체류 경험있으신분 학생비자 승인

모리's 2016. 3. 28. 13:22

날씨가 봄이 올듯 말듯 일교차도 너무 크고 

화창한 봄꽃을 언제 볼수 있을지 ㅎㅎ

이러다가 봄은 없어지고 바로 여름이 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에 BCIT에서 공부하시려는 분 

캐나다 학생비자승인 되셔서 공유할께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1년 그 이후 관광비자로 연장해서

 총 1년 10개월의 체류경험이 있으시고 

작년 12월에 한국으로 귀국 후 학생비자를 3월에 신청하길 희망하셔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워홀기간동안에는 일을 계속 하셨어서 증빙 자료가 있었지만 

그 이후에는 제출할 만한 근거 서류가 없으셨던 분이였어요. 




그리고 

처음에 원래 다른곳에서 진행을 하실려고 계획을 세우시다가

중간에 어떤 사정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대행을 부탁하시면서 빠르게 접수해달라고 요청해주셔서 

신속하게 서류 안내 다시드리고 검토후에 CIC에 업로드 완료 했어요. 










3월 15일 캐나다 CIC 이민국에 서류접수

3월 24일날 Correspondence Letter 뜬거 확인

승인까지 10일정도 소요됐네요~ 









BCIT 수업 끝나는 날짜는 2017년 4월 8일 

학생비자 유효기간은 2017년 7월 31일까지 3개월 조금 넘게 더 주었네요~




캐나다에서 체류후 귀국하신지 3개월도 채 안된 상태 그리고 현지에서

공백기간도 있으셔서 엄청 걱정을 많이 하셨었는데 

수월하게 승인이 되어 기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어서 저또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