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 학생비자 발급소요시간 알아보아요

모리's 2015. 4. 7. 17:40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했는데 언제 나오는지 궁금하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민국 싸이트에서 발췌해온 processing times 알려드릴께요. 









비자를 온라인으로 신청 하신 후 승인나는데 까지의 

소요시간은 약 10주 이네요~ 




비자의 경우 아래의 소요시간 만큼 걸리기도 하는데 

크게 결격 사유가 없는 이상 

빨리 나오고 있어요. 



온라인으로 비자신청 넣고 5일만에 비자가 나오더라구요~ 

완전 빠르죠~ ㅎㅎ 










만약 비자 신청한지가 꽤 됐고 이민국 싸이트에 명시된 소요시간이 

훨씬 지났는데도 비자가 나오지 않았다면 

한번 이민국에 체크 해봐야되요~ 




그리고 캐나다비자는 서류로만 심사를 하기 때문에 

꼼꼼한 체크가 필수에요! 




서류상에 문제가 있음 비자 심사가 딜레이되고 

번거로운일들이 많이 생긴답니다~




혼자하기 힘드신분들은 전문가에 맡기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캐나다 비자 관련 궁금한 분들은 


카카오톡 ID: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