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안내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비자 걱정하지 마세요

모리's 2015. 9. 24. 19:03

내일이 드디어 금요일 그리고 길진 않지만 

추석연휴가 시작이네요~ 야호~~ ㅎㅎㅎ 




11월에 캐나다어학연수 단기로 계획하고 계시고 

입학허가서는 ISS of BC로 받아놓으셔서 

비자진행을 맡기도 싶다고 하셔서 상담신청 주셨어요.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비자 

혼자서 진행 해보려고 했는데 겁도 나고 걱정도 되고 

혹시나 잘못되면 

더 복잡해질까봐 맡기는게 마음 편하실것 같다며~ 













입허 받아놓으신 곳이 학비가 정말 많이 저렴한 곳이라서 

이것때문에 비자 안나올수도 있는거냐며 걱정을 하셨어요. 





tuition fee가 저렴하다고 해서 비자가 안나온다고 하기엔 그렇고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비자 승인 여부는 결정 되는거기 때문에 

전, 학비가 비자승인 여부를 결정하진 않는다고 생각해요. 










구비서류 중에 잔고때문에 조금 고생하셨는데. 

준비하실 수 있을 만큼 준비해서 영문잔고증명서 발급 완료 마치고 



지난주 목요일날 최종서류 업로드 마쳤어요. 




그리고 나선 22일날 캐나다어학연수 비자 최종승인!!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비자 유효기간은 수업 끝나는 날짜에 딱 맞추어서 

주진 않고 3개월 더 주었네요~ 





9월말에 홍콩 여행간다고 하셨는데 그전에 나와줘서 더더 기분좋네요. 

마음 편하게 여행 즐기다가 오셔요~~ ㅎㅎ 











비자진행 할때 만큼은 철저하게 준비요청 드리는 편이라 

번거로워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는 편인데요. 

서류로만 심사하는 캐나다비자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아요~ 





입학허가서는 받아 놓았는데 캐나다비자신청이 

걱정되고 고민되실 경우 힘들어 하지 마시구~ 

도움을 받아서 진행을 해보셔요~^^ 





카카오톡 ID  hong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