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후취업

캐나다사스카치완 주정부 유학후이민 인원제한 관련 안내

모리's 2013. 5. 28. 14:03

 [캐나다 사스카치완 주정부 유학후 이민]

 

 

The Saskatchewan Immigrant Nominee Program has implemented application intake thresholds to improve program efficiency.Effective immediately the SINP will accept a maximum number of applications in each category for the remainder of the calendar year but will continue to process all applications currently in inventory.

 

These levels are in effect until December 31, 2013.  They will be reviewed on an annual basis. The category application quota will be posted online and updated with remaining availability on a weekly basis.  When the category reaches the intake threshold the website will be updated immediately and no further applications will be accepted.

 

캐나다 사스카치완주 주정부 유학후 이민관련하여 주의 깊에 보셔야 하는 내용이 있어 업데이트 합니다. 사스카치완주는 타주정부유학후이민에 비해서 이민법이 수월한 편이라서 추천을 많이 드리는 주였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기는 하지만요.

 

단 변경된 내용을 보시면 주정부 이민 카테고리별 쿼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쿼터가 소진이 되면 더이상 신청접수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학후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께서 유의깊에 보셔야 하는 쿼터는 student -out of pronive 와 사스카치완주에서 학업을 마친 학생들의 쿼터입니다. 타주에서 공부한 학생들이 아무래도 이민이 빠른 사스카치완주로 이동을 하여 접수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쿼터 소진이 빠른것 같아보입니다. 반면 사스카치완주에서 학업을 마친 학생의 쿼터는 지난주 금요일과 다르게 6명이 신청을 했는지 94명만 신청이 가능하네요. 주 단위로 쿼터소진에 관해 업데이틀 한다고 하니 체크가 필요합니다.스카치완주에서 학업을 한 분들이 조금더 유리해 보입니다. 물론 SIAST 학교가 유학생에게 입학을 허용하는 학과도 적고 입학이 쉽지는 않지만 사스카치완주에서 유학후이민신청을 하시기에는 유리한거는 사실입니다. 

 

현재 쿼터는 2013년 12월 31일까지이며 다시 2014년이 되면 쿼터가 새로 생겨날거라고 생각합니다. 매년 정해진 쿼터만 받겠다는 뜻으로 보여지긴 합니다. 따라서 사스카치완주에서 학업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학기중에도 코업 혹은 파트타임이나 풀타임 일자리를 통해 WORK EXPERIENCE를 만들어 놓고 졸업함과 동시에 접수신청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스카치완주는 타주에 비해서는 인구유입도가 많이 늘고 있지는 않아서 아직까지는 쿼터를 지금보다 확줄이지는 않을거로 예상되지만 최근 사스카치완주의 일자리와 경제 상황을 봐서는 향후 몇년안에는 점차적으로 인구 유입이 늘어날수도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주정부이민은 언제든지 갑작스럽게 변경이 되기 때문에 수시로 체크도 필요합니다.

http://www.saskimmigrationcanada.ca/

 

 

 

블로그의 모든 글 무단 복사 및 배포시 법적인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