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인턴쉽

캐나다 밴쿠버공항 항공지상직인턴쉽 업데이트 뉴스

모리's 2013. 5. 8. 16:37

캐나다 인턴쉽으로는 최강 GBC 어학원 캐나다 항공지상직 인턴쉽 프로그램 소식

 

캐나다 밴쿠버 공항에 소속되어 정식으로 항공지상직 인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곳은 GBC 어학원 뿐이랍니다. 항공지상직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 항공지상직이라고 보시면 아니되옵니다. 밴쿠버 국토부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 인턴을 하기 때문에 공항패스도 나와서 공항구석구석을 들어가볼 수 있답니다.  물론 철처하게 보안이 필요한곳은 힘들겠지만. 그렇기 때문에 GBC 어학원의 공항지상직 인턴쉽은 특별한 프로그램 이랍니다.

 

 

 

 

 

그리고 보통 항공지상직 인턴쉽이라하면 외항사가 아닌 국내항공사에서 인턴을 하는데. 밴쿠버 공항의 국내항공사는 한국사람이 많이 이용을하기 때문에 영어사용빈도가 그리 높지 못하다는 사실. 하지만 GBC 어학원은 외항사로 인턴을 나가기 때문에 당연히 영어사용빈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답니다.

 

 

 

 

예전에는 항공지상직인턴쉽의 경우 6주만 가능했었는데. 추가 항공사와 포지션들이 확대되면서 12주까지 가능해졌다는 소식! 참고로 항공사마다 6주만 가능한 항공사와 12주 가능한 항공사 그리고 포지션에 따라서 기간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블로그의 모든 글 무단 복사 및 배포시 법적인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