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7

OECD 발표 캐나다 대학교육 이수율 세계 1위

캐나다 대학교육 이수율관련 흥미로운 뉴스가 나와서 공유해봅니다^^ OECD (경제협력개발기구 ) 발표에 의하면 캐나다인 중 나이 25세~ 64세의 54%가 대학교육 이상인걸로 조사되었다고 하네요. OECD 평균은 34% 34개국 중에서 가장 높아 1위를 차지 상대적으로 석사 학위 이상은 9%로 OECD 평균 12% 비해 적다고 합니다. 그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석사이상을 한다고 해서 취업이 더 잘된다거나 그렇지 않고 대학만 졸업해도 취업뿐만 아니라 평균이상의 연봉을 받기 때문에 힘들게 석사를 공부하는 분들은 많이 않은거 같아요. (출처: 밴쿠버 조선일보 2015.11.24 박준형기자)

캐나다 교환학생비자 마음편하게 준비해요

날씨가 추워지더니 새벽에 진눈깨비가 왔다고 하네요~ 이번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하는데 그저 저의 희망사항이지요~ ㅎㅎㅎ 오늘은 캐나다 밴쿠버더글라스컬리지로 교환학생비자 진행했던 결과가 나왔답니다.^^문의주시는거 보면 내년 1월학기교환학생신분으로출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학교다니면서 캐나다 교환학생비자 준비하기 힘들뿐더러 맡기는게 마음편하기도 하고 보다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대행문의를 많이 주시듯해요. 11월 18일날 온라인에 접수완료하고 11월 24일날 결과 나왔네요. 1주일도 안되서 교환학생비자승인! 빨리나와줘서 저도 기쁘고 지원자도 기분좋고~ 어떤분들은 캐나다비자? 그거 별거 아니야~ 쉽게 받을수 있어 하시는데 모든분들이 꼭 그런것만은 아니에요. 그리고 교환학생으로 비자를 신..

비자안내 2015.11.25

여러운캐나다비자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

주말에 비가 오더니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나봐요~ 개인적으로 으슬으슬한 추위보다는 코끝 찡한 차가운 바람을 좋아해요~~ 언넝 그 시즌이 왔음 좋겠어요. 9월 입학 시즌보다는 아니지만 1월학기 맞추어서 캐나다비자를 신청하려는 분들이 꽤 있으신데요. 제가 진행했던 분중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면서 진행하셨던 분 결과가 오늘 나왔답니다~~~~ 그 결과는 바로 approved !! 5년전 일이지만 캐나다에서 워크퍼밋 거절과 한국에 돌아오셔서 직접 학생비자 신청하셨다가 거절 된 기록도 있으신 분이라 어려운케이스셨어요. 처음에 비자대행 진행을 맡기고 싶다고 하셨을때 결과가 희망적이지 않으실수 있다고 안내드렸어요. 그래서 충분히 생각해보시고 캐나다학생비자 접수를 결정하시라고 안내드렸..

비자안내 2015.11.23

레드리버컬리지 캐나다비자 받기

점심식사 모두들 맛있게 하셨나요~? 내년 출국을 앞두고 계신분들 학생비자 접수 도와드리고 있어서 정신없네요~ 오늘은 요즘 저에게 가장 문의가 많은 레드리버컬리지 입학신청과 함께 캐나다비자접수를 2주정도 전에 하신 분 좋은결과 나와서 함께 공유하고자 포스팅. 학교상담도 중요하지만 저에게는 비자 받는것도 중요한 부분이기에 진행하기에 앞서 비자승인 가능성에 대해서 얘기를 많이 나누고 접수를 하였어요. 그 이유는 최종학력이 신학대학원이시며 교회에서 사역을 담당하고 계시기 때문이랍니다~ 1주일이 지나도 별다른 업데이트 된 상황이 MY CIC에 안뜨길래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서류 작성에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좋은소식이 있기를 기다렸죠. 그러다가 2주째 되던날! 비자최종승인 문구가 똭~~~2015년 11월 4일날..

비자안내 2015.11.19

토론토영사관 여권사진 시스템 도입됐어요

토론토 총영사관에서 여권사진 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장에서 여권사진 촬영이 가능해져서 영사관 방문할때 번거롭게 가지고 가야했던 여권사진을 더이상 안가지고 가도 된다는 희소식 뉴스 알려드릴께요~~ 영사관 민원실에서 여권사진을 직접 촬영하기 때문에 따로 사진을 지참하지 하지 않아도 되요. 여권사진 촬영 비용과 시간적인 부담을 덜게 되서 좋은것 같아요. 만약, 난 현장에서 찍은 사진이 싫다라고 하시면 신청인이 가지고간 사진으로도 접수가 가능. 토론토에서 전자여권 신청관련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기사내용을 봐주세요~^^ (출처: 토론토 중앙일보)

토론토 무료 독감주사 접종시작해요

캐나다는 이제 겨울준비에 들어가고 있답니다. 에드몬튼에는 벌써 눈이 왔다고 하던데~ 그래도 전 코 찡긋한 토론토 겨울날씨가 그립기도 해요. 겨울을 맞이하여 토론토에서 무료 독감주사 접종을 실시한답니다. 감기에 잘 걸리시는 분들은 맞아두는게 좋겠죠~ 저는 감기 잘 안걸리는 편이긴 한데 한번 걸리면 제대로 아프기 때문에 독감주사를 겨울마다 맞고는 있어요~ 해외에 계실때는 자기 건강은 자기가 지켜야 한다는거 혼자 있을때 아프면 서러워요.. 아래는 독감주사 접종하고 있는 곳 날짜, 장소 및 시간이에요. 방문하기 편하신 날짜에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다운타운이 편하시다고 하시는 분은 토론토 도서관으로 가시면 되요. 장소에 따라서 줄이 길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구요~친구들과 손잡고 함께가서 독감주사 맞고 아프지 ..

캐나다학생비자 미루지 마시고 신청해요

안올것 같은 2016년이제 2달 조금 안남은 것 같네요~ 어렸을때는 그렇게 나이 빨리 먹고 싶어지더니 이제는 붙잡고 싶은 마음뿐 ㅎㅎ 11월이 되니 내년 1월학기 복학, 입학 혹은 연수 준비 하시는분들 캐나다학생비자 문의를 주고 계신데요. 어떤분들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미루고 미루다 준비를 시작하는 분들도 계시고, 혼자서 준비하다 막상 접수하려니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연락을 주시는 분 등이 있으신데 오늘은 9월에 캐나다 욕대학 복학 비자접수하고 10월에 비자승인되신분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군대 제대하시고 다시 욕대학으로 복학하기 위해서 혼자서 캐나다비자 준비하시다가 막막해서 연락을 주셨어요. 유난히 제가 비자진행하는 분들 중에 욕대학 학생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빠진 서류 ..

비자안내 201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