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 6

밴쿠버 랍슨광장에서 무료 스케이트 즐기세요

아름다운 밴쿠버 다운타운 랍슨 스퀘어에서 무료로 스케이트를 탈 수 있어서 알려드릴께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개방하는 시기는 2015년 12월 부터 2016년 2월 28일까지 랍니다. 야경이 너무 이쁜 밴쿠버 랍슨광장 (Robson Square) 에서 친구들과 야간 스케이트 생각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이런곳에서 사진찍으면 엄청 잘나오는데 인증샷은 필수겠죠?^^ 개장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 목요일)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금요일/토요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오전 9시~ 저녁 9시까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12시 부터 5시까지 박싱데이 때는 오전 9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스케이스 장비가 없어서 걱정하시는 분들은 노워리~~ ㅎㅎ현금 4불 내시면 빌려준답니다. 연말에 좋..

캐나다 조기유학 부모님과 동생은 동반비자 TRV 접수 후 승인

자녀분 조기유학 캐나다학생비자 어머님과 동생은 동반비자 TRV로 함께 가시길 원하셔서 진행을 도와드렸어요. 개인적인 히스토리가 조금 있어서 사전에 충분히 얘기 나누고 방향을 잡은 후에 비자접수 하였답니다. 캐나다 가족비자 접수한지 4주가 조금 넘은 어느날 이민국으로부터 온 메일 혹시..싶었는데 열어보니 첫째 아이 학생비자승인서! 심각한건 아니지만 건강상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어서 걱정했는데 재검없이 무사통과 되서 기분좋더라구요~~~ 같이 가는 동생 캐나다 동반비자 TRV 도 아무런 문제 없이 승인 어머님의 경우도 신검상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추가적인 서류 요청드렸구요. 아드님과 마찬가지로 사유서도 작성해드렸어요. 캐나다는 신검에 민감한 국가이기 때문에 준비 철처히 해주셔야 되세요. 동반비자 신청하시는 분..

비자안내 2015.12.23

캐나다서부지역 새이민자들 취업률

캐나다서부지역 이민자들의 취업률에 관한 신문기사가 눈에 들어와서 포스팅 해봅니다^^ 현지에서 정착해서 살기 위해서는 일자리에 대해 소식에 대해서 민감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캐나다 서부지역이 국제유가 하락때문에 경제적으로 타격을 많이 받고 있지만 취업률이 여전히 다른지역에 비해서 높다고 연방통계청에서 발표특히, 눈여겨 볼 지역으로는 매니토바와 사스카츄완주 아래기사를 읽어 보면 이 두 지역의 새 이민자 취업률이 80.2%로 전국에서 가장 높게 나온다는걸 알 수 있어요~ 온타리오주의 새이민자 취업률은 63.2% 알버타주는 77.8% 알버타주는 현재 경제 상황과 비교해 볼때 낮은편은 아니랍니다.하루빨리 다시 예전처럼 경기를 회복했으면 하는 바램이 크네요~ 처음에 정착하실때 서부지역을 고려하신다면 일자리를 ..

유학후취업 2015.12.09

캐나다학생비자 발급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캐나다학생비자 발급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최근들어 제가 가장 많이 질문을 받는 내용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볼까해요. 출국 몇주 남겨 두고 여러가지 사정상 아직 준비못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일주일만에 비자 나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지금부터 준비하려는데 신청하면 언제쯤 비자 나올까요?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라며 문의를 주고 계신데요. 비자에 대한 부분은 저도 솔직히 언제까지 확실히 받게 해드릴께요 라고 확답을 드리면 참 좋은데 현실은 그렇지가 못해요. 이유는 제가 심사를 하는게 아니고 캐나다 이민관이 제출한 서류를 바탕으로 심사를 해서 승인을 내주고 있기 때문에 장담을 드릴수가 없어요. 하지만, 대략적으로 예측은 가능하죠.. 근데 이또한 개인마다 background 가 틀리고 조건을 명확히 알..

캐나다어학연수를 위한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1월학기 시작을 기준으로 막바지에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도와드린 사례 같이 공유할께요~ 보통은 20대 후반에서 30대의 경우 비자 받기 조금 까다로운 편이랍니다. 특히, 남자분 들보다는 여자분들이 더 그런편이구요. 그래서 신경을 더 써서 서류 검토를 몇번을 하는지 몰라요~ 30대 초반의 여자분께서 위니펙 대학부설에서 캐나다어학연수 1년을 희망하셨는데 개인히스토리를 제가 받아보니 공백기간이 중간에 꽤 기신편이였고서류로써 증빙이 안되는기간도 있으시고.. 캐나다로 가고 싶어하시는 마음이 절실하셔서 힘들더라도 비자 신청 진행해보기로 결정~~~ 다른분들보다 필요한 구비서류도 많았고 제가 조금 더 깐깐하게 서류 요청드리기도 했는데 끝까지 잘 준비해주셔서 조금 수월했어요. 공백기간 때문에 서류 작성에 시간이 조금 걸렸..

비자안내 2015.12.02

조지안컬리지 유학후이민으로 괜찮은 치위생학과

[Georgian College -Dental Hygiene Ontario College Advanced Diploma] 토론토에서 한시간 내외 정도 떨어진 곳 베리에 위치한 조지안컬리지 전공 중에서 국제학생 및 현지 학생들에게 선호도가높은 Dental Hygiene 학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치위생 전공은 전문의료 기술직이다 보니 공부 후 취업이 잘되기 때문에 예전부터 꾸준하게 유학후이민을 고려하시는 분들께서 선택 해주고 계시답니다. 수업은 이론과 실무 과정 위주로 진행이 되며 고객과 밀접하게 일하는 분야이다 보니 영어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중요합니다. 치위생학과 프로그램 학업기간은 3년 과정으로써 ( 총 6 Semesters로 구성) 졸업 후 온타리오 컬리지 어드밴스 디플로마 학위를 받게 됩니다시작일..

조지안Georgian 2015.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