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 8

레드리버컬리지 Science Laboratory Technology 9월학기 지원현황

날씨가 오후되니 많이 풀린것 같아요. 이대로 유지만 되도 지낼만 할듯요~ 레드리버컬리지 문의가 많으신데요.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학이 쉬운 학교는 아니기 때문에 일정수준의 영어점수를 받으신 후 지원 계획을 세우시는걸 추천드려요. 매년 9월학기에만 오픈되는 코업포함 2년 디플로마과정 Science Laboratory Technology 학과 2016년도에는 벌써 마감이 되었어요.하지만 학교에서는 자리가 생겨날수도 있다고 하셔서 지원 계획이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새로 업데이트 되는데로 이부분은 따로 또 공지 해드릴께요. 학과중에 코업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업무를 경험해 볼수 있는 좋은기회이고 그 속에서 인맥도 쌓을수 있기 때문에취업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장점이 많아요~ 얼마 남..

캐나다 학생비자거절 후 재접수

갑작스럽게 추운 날씨 때문에 몸이 잔뜩 웅크러 드네요. 이번주 중반이후에는 풀린다고 하니깐 조금만 견디겠어요~ 1월초 출근길에 캐나다 학생비자거절 되셨다며 카톡으로 문의가 왔어요. 아이들은 학생비자 어머님은 동반비자로 신청했는데안됐다며..학교 시작일은 이제 곧 코앞인데 어떻하냐며.. 혹시나 싶어서 혼자 접수하시다가 실수 하신건 아닌지 조심스럽게 여쭤 봤는데.. 대행을 맡기셨다며.. 아이 동반비자 서류를 온라인으로 접수하셨다고 해서 이상하다 싶어서 괜찮으시면 아이디랑 비번 알려주시면 제가 직접 들어가서 맞게 신청하셨는지 한번 확인해보겠다고 해서 들어가서 확인했는데.. 부모님 관련 서류를 제대로 제출하지 않은듯.. This application has been refused. 캐나다 비자거절 당연한 결과가 ..

비자안내 2016.01.25

30대 직장인분 캐나다비자신청

강추위땜에 온몸이 얼것 같아요.. 이번 겨울 큰 추위없이 지나가는 것 같아서 좋아했는데.저만의 착각이였나봐요~ ㅎㅎ 9월학기가 이제 코앞이라서 유학후이민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난주에 매니토바지역 공립컬리지인 레드리버컬리지 30대 후반 직장인분 ESL 과정 플러스 Civil Engineering 학과입학허가서 받으시고 캐나다비자신청 후 승인되셨어요. Red River College는 영어입학 조건이 타 학교보다 높은편이여서 IELTS 점수로만 지원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약간 모자란 점수로 어학과정 후 정규과정 들어가는걸로 신청하시는분들이 꽤 있으신 편이에요~ 대학생때 위니팩으로 어학연수 다녀오셨던 경험이 있으셨구요. 그때 너무 좋았어서 다시 이쪽 지역으로 유학을 결심하게 되셨다고..

비자안내 2016.01.21

조지안컬리지 코업이 포함된 기계공학 정밀제조학과

코업과정이 포함된 조지안컬리지 Mechanical Technician Precision Skills (기계공학 정밀제조) 학과 알아볼께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의 학과 내용을 살펴주세요^^ Mechanical Technician 정밀제조학과는 수업시간에 배운 이론과 스킬을 이용하여 제품수리 및 제조에 사용하게 됩니다. 또한 제품 부품의 정확성을 위해 올바른 테스트 방법 활용을 배우게 됩니다. 프로그램은 매년 9월학기에 시작하고 총 2 year으로 4학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유급코업이 한텀 포함되어 있는데 여름방학 기간에 하셔야 하니깐 조금 타이트 하다고 느껴지실수도 있을것 같지만 실제 업무 현장에서 학교에서는 배우지 못하는 부분들도 알게 되고 인맥을 쌓을수 있기 때문에 졸업 후 취업까지 고려하신다면 C..

조지안Georgian 2016.01.12

레드리버컬리지 Manufacturing Technician 2016년 9월학기 마감

매니토바 명문 공립 레드리버컬리지 Manufacturing Technician 디플로마 과정공지해드릴 부분 있어요~ 이 학과의 경우 매년 9월학기에만 개강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현재 2016년 9월은 Full이에요. 이번년도 입학을 희망하셨던 분들은 안타깝게도 2017년 9월 시작일에 지원해주셔야 합니다. 이처럼 인기가 높은 학과의 경우 8개월 전부터도 마감이 되는 상황이 발생되니.. 많이 당황스러우시겠지만 현재 레드리버컬리지의 현실입니다. 이 학교는 늦장을 부리면 원하는 시기에 입학이 안되는 곳이니 참고하셔서 지원 계획 세워주세요~

캐나다컬리지 2016년 9월학기 입학 준비 잘되시나요?

캐나다컬리지 유학후 이민때문에 궁금한 부분이 많아요이번 9월에 입학 하고 싶습니다. 지원 관련해서 문의 드려도 될까요? 등의 카톡 상담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부분과 관련해서 얘기하고자 해요~ 언제 오나 싶었던 2016년 9월 학기 이제 8개월 정도 남은것 같아요. 준비 잘되어 가시나요?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9월 학기에 입학 계획을 세우고 계신데요. 어떻게 보면 시간적으로 많이 남아 있는것 같아 보이지만 인기 학과의 경우 여름이 되기 전에 마감이 되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문의 주실때 제가 가장 먼저 물어보게 되는 IELTS 영어공인점수 유무 여부인데 아직 없으시거나, 시험볼 계획이시라고 답변을 주시는 경우 혹은 영어점수가 필요한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데. 컬리지 지원할때 가장 기본이..

3월 15일 부터 캐나다 입국시 eTA 꼭 받으셔야 되세요

많은 분들이 이제는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나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어서 캐나다 eTA 관련 안내드릴께요~ 올 3월 15일 부터 캐나다를 방문하는 모든분들께서는 전자여행허가를 꼭 받으셔야 되세요. 모르시고 계시다가 공항에서 낭패를 보시면 안되시니 꼭 출국 전 미리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신 후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 캐나다 이민국 CIC 에서 신청을 하시 되시는데요. 미국 ESTA와 신청방법은 비슷하다고 보심 되셔요~ 어렵지 않아요. 개인 인적사항인 이름, 성별, 주소, 연락처, 결혼여부, 직업,범죄관련 등 을 입력하고 방문목적과 체류 기간 등을 명시해주면 됩니다~ 신청 비용은 7불이며 유효기간은 5년 혹은 여권만료일 까지 입니다. eTA 허가를 받으신 분들은 허가서를 출력해서 비행기 탑승 및 캐나..

2016년도 캐나다학생비자신청 고민하지 마세요

오랜만에 길게 쉬고 왔더니 바쁜 월요일을 보내고 이제 조금 한숨 돌리고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1월 복학 앞두신 분들의 학생비자신청이 살짝 몰렸었는데 결과 다 나오고 나니 제 마음도 편하네요. 캐나다에서 대학 다니시다가 중간에 휴학을 하고 공백기간을 두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으신것 같아요. 다시 돌아가셔서 공부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무런 활동도 없이 빈 공백을 만들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지난 12월에 University of Victoria (유빅대학) 다니셨던분 학생비자신청을 진행했었는데 이분의 경우 캐나다에서의 공백 그리고 한국에서의 공백이 꽤 긴편이셨는데 다행이 비자승인이 생각보다 빨리 되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지금까지 제가 진행해왔던 분들에 비해서 캐나다에서 드랍도 많이 하시고 ..

비자안내 2016.01.04